JMW 드라이기 M5001A PLUS 1650W

2022년 6월 (2022/06/08 02:03)
바람 세고 온도가 차갑게 유지되어서 머리 말릴때 좋습니다. 차가운바람 안 눌러도되서 편해요
바람이 강하고 사용하기 편리합니다~^ 핫한 바람과 찬바람 구분도 확실해서 좋습니다
생각보다 바람이 더 쎄다. 생각보다 조용하다 BLDC모터 때문인듯 비싼값을 합니다
바람완전시원하고 완전 뜨듯함 엄청빨리마르고 파워도쌔서 머리말리는맛이잇슴다
집사람에게 사줬는데 아직까지 써본 드라이기 중에 가장 만족한다고 합니다.
아직까지는 만족합니다. 바람세기도 좋고 2단계로도 충분한 것 같아요.
바람세기가 진짜 짱이네요~ 지금까지 써본 드라이기 중 젤 입니다~굿
JMW 드라이기 더 보러 가기